Quantcast

국카스텐 “올해 첫 공연, 전액 기부” 약속…‘헬로’ 공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국카스텐이 뜻깊은 의미를 담은 올해 첫 단독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국카스텐은 3월 19일 오후 7시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공연 ‘헬로’(HELLO)를 열었다. 이번 국카스텐의 ‘헬로’ 공연은 올해 첫 단독공연이자 수익금 전액을 (사)날개달기운동본부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던 공연이다.
 
 

가수 국카스텐 / 인터파크
가수 국카스텐 / 인터파크
 
국카스텐 하현우는 공연 중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저희가 밴드활동을 하며 어려울 때마다 주위에서 너무 많은 도움들을 주셨다. 항상 기회가 되면 팬들과 함께 좋은 의미와 취지의 공연으로 보답하고 싶었다”며 “올해 첫 공연의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공연이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을, 새 생명을 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나눔이라 고맙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인터파크는 “이번 공연은 진정으로 관객 분들과 국카스텐 멤버들이 함께 만든 공연이다. 따뜻함과 나눔이 넘치는 공연을 함께 해주신 모든 관객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두 차례 전국투어를 통해 총 7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국카스텐은 올해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지난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공연을 계획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