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태연, ‘Fine’ 가온차트 2주 연속 주간차트 1위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태연의 ‘Fine’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대한민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10주차 가온차트디지털 종합차트에서 태연의 ‘Fine’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신곡을 발표한 여자친구(GFRIEND)의 ‘FINGERTIP’이 2위를, 3주 연속 스트리밍차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트와이스(TWICE)의 ‘KNOCK KNOCK’이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투비(BTOB)의 ‘MOVIE’가 4위, 5위는 마마무(MAMAMOO)의 휘인이 피처링에 참여한 정키의 ‘부담이 돼’가 뒤를 이었다.
 
K-POP 가수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 소셜종합차트 1위는 방탄소년단(BTS)의 ‘봄날’이 차지했다. 앨범이 발매된 7주차부터 방탄소년단(BTS)의 ‘봄날’과 ‘Not Today’가 번갈아 가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태연은 ‘Fine’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