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성적인 보스’ 한재석, 마지막회 대본 인증샷 공개…‘눈웃음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배우 한재석이 ‘내성적인 보스’ 최종회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재석은 오늘 14일 종영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최종회 대본을 들고 있는 두 장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배우 한재석 보도자료 / 원앤원스타즈
배우 한재석 보도자료 / 원앤원스타즈
 
사진 속 한재석은 마지막회라고 적힌 주황색 대본을 들고 있는 아쉬운 상황과는 상반된 상기된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첫 번째 사진에서 한재석은 ‘긍정의 아이콘’답게 눈웃음을 찡긋 지어 보이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마지막회의 아쉬움을 암시하는 듯 다부진 표정 속 옅은 미소가 보는 이들마저 서운섭섭하게 만들어 드라마 종영을 실감케 한다. 한재석의 웃음과 아쉬움이 담긴 상반된 분위기의 셀카샷은 마지막회 끝까지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프로일꾼의 면모 또한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한재석이 출연하는 tvN ‘내성적인 보스’는 오늘 밤 11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