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릭남, 전소미와 함께한 신곡 무대 공개…‘러블리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에릭남이 신곡 ‘유후(You, Who?)’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에릭남은 신곡 발매 30분 전인 오늘(9일) 오후 5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Mnet을 통해 소미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유후(You, Who?)’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에릭남은 소미의 든든한 지원 사격으로 듀엣곡 ‘유후(You, Who?)’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주어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8일 공개한 티저 영상만으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며, 에릭남과 소미는 근황, 곡 소개 및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작업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에릭남-전소미 / CJ E&M
에릭남-전소미 / CJ E&M
 
에릭남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신곡 ‘유후(You, Who?)’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소재로 한 봄 러브송이다.
 
특히,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첫 음악 행보에 나선 ‘대세’ 소미와 컬래버레이션의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에릭남의 만남이 주목 받고 있다.
 
Mnet의 디지털 채널 M2의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 채널 Mnet을 연계해 최초로 신곡을 만날 수 있는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는 디지털-방송결합형 콘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는 중이다.
 
한편, 에릭남은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는 오늘(9일) 오후 5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Mnet을 통해 동시 방송 후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후(You, Who?)’를 전격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