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아카데미 시상식’, 셀럽들이 선택한 레드카펫 의상…‘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미국에서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이 국내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와중 할리우드 스타들의 레드카펫 의상 또한 시선을 끈다.
 
지난 26일(현지시각) 뉴욕 – (주)캘빈클라인은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 위치한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나오미 해리스, 트레반테 로데스, 에쉬튼 샌더스, 그리고 알렉스 R. 히버트가 캘빈클라인 의상을 입었다고 발표했다.
 
시상식에서 캘빈클라인 착용한 배우들은 아카데미 작품상과 아카데미 촬영상, 연출상, 편집상, 음악상, 각본상 후보에 오른 영화 ‘문라이트(Moonlight)’의 출연진이다. 이번 행사는 라프 시몬스(Raf Simons)가 캘빈클라인의 CCO가 된 이후 최초로 진행된 레드카펫 의상이기도 하다.
 

나오미 헤리스 / 캘빈클라인
나오미 헤리스 / 캘빈클라인
 
이날 시몬스는 “문라이트에서 엄청난 재능과 놀라운 연기를 보여준 이들 배우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라이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나오미 해리스는 캘빈클라인 바이 어포인트먼트(Calvin Klein By Appointment)의 끈없는 화이트 스팽글 드레스와 크리스탈 비대칭 스트랩 스웨이드 샌들을 신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트레반테 로데스는 화이트 포플린 드레스 셔츠와 블랙 새틴 타이가 어우러진 캘빈클라인의 미드나잇 네이비 울 재질의 싱글 브레스트 노치 라펠 턱시도를 착용하였다. 에쉬튼 샌더스는 화이트 포플린 드레스 셔츠와 블랙 새틴 타이가 어우러진 캘빈클라인의 블랙 울 재질의 더블 피케 라펠 턱시도를 착용하였다.
 
알렉스 R. 히버트는 화이트 포플린 드레스 셔츠와 블랙 새틴 타이가 어우러진 캘빈클라인의 블랙 울 재질의 피케 라펠 턱시도를 착용하였다.
트레반테 로데스-에쉬튼 샌더스-알렉스R 히버트 / 캘빈클라인
트레반테 로데스-에쉬튼 샌더스-알렉스R 히버트 / 캘빈클라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