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왕은 사랑한다’를 이끌어갈 스타 ‘임시완-홍종현-윤아-오민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임시완-홍종현-윤아-오민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시완-홍종현-윤아-오민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100% 사전제작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에어본·연출 김상협)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또 하나의 대작이 17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인 가운데 임시완-홍종현-윤아-오민석의 출연한다는 사실 또한 주목할만한 부분.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이끌어갈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자.
 
임시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시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충선왕-임시완’
 
임시완은 지난달 일본 매체와 인터뷰에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왕은 사랑한다’에 임하는 각오와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그동안 충선왕을 다룬 드라마가 없어 흥미로웠다”고 출연 계기를 밝힌 임시완은 “윤아와 같이 작품을 할 수 있다고 들었다. 선택하는 데 가장 큰 이유였다. 윤아의 출연 확정 소식을 듣고 모든 것을 쟁취한 기분이 들었다”고 말했다.
 
임시완은 극중 윤아, 홍종현과 삼각관계를 그린다.
 
홍종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홍종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왕린-홍종현’
 
홍종현은 극중 왕원의 유일한 벗이자 멜로의 대척점에 서게 될 왕린 역을 맡아 임시완(왕원 역), 임윤아(은산)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 측은 “지난 1월 진행된 촬영에서 홍종현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눈빛과 열정으로 스태프를 감탄케 했다. 특히 첫 촬영부터 극중 깊은 브로맨스를 나눌 임시완과의 특급 케미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밝힌 바 있다.
 
윤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은산-윤아’
 
임윤아는 지난달 제주도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일본 매체와 인터뷰에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왕은 사랑한다’(극본 에어본·연출 김상협)에 임하는 각오와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극중 씩씩한 고려 여인 은산 역을 맡은 임윤아는 출연 계기에 대해 “캐릭터가 무척 마음에 들었다. 이 작품이라면 꼭 도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임윤아는 은산에 대해 “그동안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시원시원한 느낌”이라며 “남자답고 똑 부러지고 씩씩하게 살아가려고 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임윤아는 극중 임시완, 홍종현과 삼각관계를 그린다.
 
오민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오민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인-오민석’
 
‘왕은 사랑한다’ 측은 20일 “배우 오민석이 고려를 가지려는 야망을 꿈꿨으나 사랑 때문에 모든 것이 무너져 버린 욕망과 복수의 화신 ‘송인’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오민석이 연기하는 ‘송인’은 권문세족의 숨은 실세이자 왕을 조정해 고려를 손에 쥐고 흔드는 냉혹한 야심가로 세자 왕원과 치열하게 대립하며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