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컴백 임박 아이돌…‘비투비-구구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비투비-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투비-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월 말 부터 3월 초까지 컴백하는 아이돌이 있다. 그 주인공은 ‘비투비-구구단’
 
비투비는 24일 컴백 선공개곡 ‘언젠가’로 트와이스를 제치고 5개 차트 1위에 올랐다. 구구단은 24일 오전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음반 발매에 앞서 디지털 콘텐츠인 디지털 음원 전곡과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를 27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어 음반 매장에서는 기존 발매일과 동일하게 28일부터 CD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하루 앞서 온라인으로 만나게 됐다”라고 말하며 화제가 됐다.
 
컴백 전 부터 이들의 관심이 뜨겁다. ‘비투비-구구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비투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투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믿고 듣는 음원깡패’ 비투비
 
컴백 전 선 공개곡으로 벌써 부터 인기몰이가 시작됐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 발매를 앞두고 선 공개한 수록곡 ‘언젠가’가 5개 음원차트(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정상을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공개된 선 공개곡 "언젠가"는 비투비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풍의 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작사·작곡하고 래퍼라인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이어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구구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하루빨리 팬들 만나기 위해 일정 앞 당긴’ 구구단
 
구구단이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음반 발매에 앞서 디지털 콘텐츠인 디지털 음원 전곡과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를 27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음반 매장에서는 기존 발매일과 동일하게 28일부터 CD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하루 앞서 온라인으로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구구단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기대감과 그간 앨범 프로모션으로 공개된 비주얼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결정됐다. 특히 지난 22일 구구단의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됨과 동시에 전곡이 타이틀에 가깝다는 호평이 쏟아지며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잇따름에 따라 파격 결정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