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탬버린’, 종영 어디 이런 예능 또 없나요?…시청자 “함께여서 모든 날들이 좋았다”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골든탬버린이 11주간의 여정을 마쳤다. 이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골든탬버린’ 최종화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그동안 쓸고퀄 무대 감명 깊게 잘 봤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골든탬버린과 함께한 모든 날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출연진&제작진 고맙습니다!”, “이거 보면서 웃었었는데, 이제 뭘 봐야 하나” 등의 프로그램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쏟아내고 있다.
 
‘골든탬버린’은 각계각층 흥꾼으로 알려진 4명의 탬버린 군단, 이른바 ‘T4(유세윤, 심형탁, 조권, 최유정)’에게 노는 덴 둘째가라면 서러운 대한민국 스타와 그들의 친구들이 도전장을 던지며 흥 대결을 펼치는 ‘금주가무 흥 배틀쇼’다. 11주간의 대장정을 마친 ‘골든탬버린’은 과연 무엇을 남겼을까?
 
‘골든 탬버린’ / tvN ‘골든탬버린’
‘골든 탬버린’ / tvN ‘골든탬버린’
 
# T4에게 남긴 것? 레전드 영상&짤 생성!
 
T4의 모든 날들은 눈부셨다. ‘골든탬버린’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기 시작한 유세윤, 심형탁, 조권, 최유정은 매 화 무대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불태웠다. 맏형 심형탁부터 막내 최유정까지 매 화 몸 사리지 않는 분장과 퀄리티 높은 무대매너로 무장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 흥 도전자에게 남긴 것? 숨겨왔던 ‘흥’ 발견!
 
첫 방송부터 최종화인 11화까지 ‘지오디’, ‘권혁수’, 홍석천’, ’소찬휘X현진영’, ‘아이오아이 소미X도연’, ‘장도연X강유미X허안나’, ‘슬리피X딘딘’, ‘산체스X지조’, ‘신동X홍진영’, ‘비투비 은광&창섭X에이핑크 남주X아이비’ ‘인순이X이상민X장도연X울랄라세션X유성은’ 등 수 많은 스타와 그의 친구들이 흥 도전자와 비장의 흥 카드로 출연하며 거침없는 흥 대결을 펼쳤다.
 
한편, ‘골든탬버린’의 후속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4’로 오는 3월 2일(목) 저녁 9시 40분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