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사임당 빛의 일기’의 선과 악…‘이영애-오윤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영애-오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영애-오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사임당 빛의 일기’의 주축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두 여배우가 있다.
 
바로 이영애-오윤아다. 이 두 배우는 각각 선과 악으로 대립되어 매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영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영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사임당’역의 이영애.
 
시간강사 서지윤이 발견한 ‘수진방 일기’를 써 내려 가는 주인공으로 절대 색감을 가진 천재 화가로 등장한다.
 
13년만에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사임당 빛의 일기’를 선택한 이영애는 그 누구도 반박 할 수 없게 극 중 ‘신사임당’역의 200% 빙의 되어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영애는 1990년 광고 모델로 데뷔하여 청초하고 여신 같은 미모를 오랫동안 유지하며 ‘친절한 금자씨’, ‘대장금’, ‘봄날은 간다’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 잡았다.
 
 
오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휘음당 최씨’역의 오윤아.
 
중부학당 삼인방의 좌장이자 사임당과는 숙명의 라이벌로 야망의 화신이자 조선판 팜프파탈로 등장한다.
 
이영애와는 대립되는 질투와 음모를 품고 있는 오윤아는 이영애가 가지고 있는 선한 면과는 반대로 악의 여신으로 긴장감 넘치는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오윤아는 2000년 사이버 레이싱퀸 1위를 차지하며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대체 불가 여배우로 인식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