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샤벳(Dal★shabet) 수빈, 새 감성 프로젝트 완성…‘동그라미의 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달샤벳(Dal★shabet) 수빈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완성됐다.
 
수빈은 2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동그라미의 꿈’을 공개해 싱어송라이터로서 팬들을 만났다.
 
지난해 발표한 Part.1에서 ‘순수’를 테마로 감성의 공감각을 펼쳐낸 수빈. 그는 순수함에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첫 경험들과 이로 인한 상처와 바람을 ‘동그라미의 꿈’으로 묶어내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다.
 
앞서 발표했던 ‘그네’와 ‘달’은 새 싱글의 시작과 끝을 장식한다. 신곡 ‘스트로베리’와 ‘동그라미의 꿈’은 2번 트랙과 3번 트랙에 자리하며 중심을 이룬다. 각 트랙들은 수빈이 만들어낸 유기적인 감정선을 타고 듣는 이들의 심상을 자극한다.
 
그리고 연작의 주인공이었던 ‘달’과 ‘동그라미의 꿈’은 새로운 싱글의 더블 타이틀로 싱글의 메시지를 구체화한다.
 
‘동그라미의 꿈’ 커버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동그라미의 꿈’ 커버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신곡 ‘동그라미의 꿈’은 동그라미에 화자를 빗대 풀어낸 곡으로 동그라미의 모나지고 싶은 마음, 그러나 결국 모나질 수 없는 자신에 대한 자책에 대해 말하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모나지 못함은, ‘둥금의 미학’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 상처로 다가옴을 표현했으며, ‘동그라미’라는 시각적 소재를 음악으로 해석하기 위해 단편적이고 깔끔한 편곡으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신곡 ‘스트로베리’는 무르익은 딸기가 익어가는 모습을 사랑의 성숙해지는 과정으로 비유한 넘버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이 열매가 익어가는 모습이 자연의 기적 같음을 표현하기 위해 신비스러움과 웅장함을 강조한 피아노가 돋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신곡들의 뮤직비디오도 눈에 띈다는 평이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촬영된 ‘동그라미의 꿈’과 ‘스트로베리’ 뮤직비디오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함께 수빈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수빈은 “그동안 공개된 재킷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순수함 또는 동그라미를 상징하는 흰색, 그리고 화려함과 모남을 상징하는 적색이 대비되면서 순수한 자아와 모나지고 싶어 하는 내적갈등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적색 의상의 날이 선 모습들, 그리고 적색을 입었음에도 무기력한 모습들을 담아내며 결국 모나질 수 없는 한계를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수빈의 ‘동그라미의 꿈’은 프로젝트의 마침표인 동시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향한 발걸음”이라며 “수빈의 새로운 감성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빈의 새로운 감성을 만날 수 있는 ‘동그라미의 꿈’은 23일 0시에 발매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