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보영, 우아한 그녀가 보여주는 ‘진정한 세련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여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이보영의 아름다운 화보가 공개됐다.
 
3월 드라마 컴백을 앞두고 ‘열일’중인 배우 이보영은 매일매일 미모 리즈 갱신 중이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의 국내 가방브랜드 비이지이(BE_GE)가 2017년 S/S 테마인 ‘샌드위치 백(Sandwich Bag)’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5가지 컬러가 특징인 ‘샌드위치 백’ 라인으로 비이지이의 2017년 S/S 컨셉인 샌드위치의 컬러감을 이미지화한 토트백이다. 샌드위치 속의 다양한 컬러가 조화를 이뤄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소프트한 바디감과 드레이프 지는 실루엣을 상징적으로 네츄럴한 쉐이프를 완성한 이번 제품은 비이지이 핸드백 고유의 사다리꼴 형태에 핸들 디테일을 살려 타 디자인들과 차별성을 두었고, 입구 부분의 곡선처리와 사이드 디테일, 핸들 디자인으로 흐르는 듯한 곡선과 우아한 유선형의 실루엣은 실용감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샌드위치 백은 별도의 파우치를 넣어 추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는 가방과 동일한 컬러의 로고 가죽패치를 부착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쥬얼한 스타일까지 매칭이 가능하도록 미니멀 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우 이보영 특유의 단아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담긴 그녀의 비이지이(BE_GE)의 2017 S/S 화보와 제품은 CJ오쇼핑을 통해 2월 15일 오후 10시40분부터 70분간 방송된다.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이보영 / BE_GE(비이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