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김과장’ 준호, 남궁민에게 “네가 무슨 코난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과장’ 준호가 남궁민의 능청에 두손두발 다 들었다.
 
8일 방송된 KBS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에서는 김성룡(남궁민 분)이 서율(준호 분)과 독대를 가졌다.
 
이날 서율은 “네가 무슨 명탐정 코난이야? 김전일이야? 어떻게 가는곳마다 이렇게 사건이 팡팡 터지냐”라고 따져 물었다.
 

‘김과장’ 남궁민-준호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김과장’ 남궁민-준호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이에 성룡은 “제가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제가 뭘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게 아니고”라고 궁색한 변명을 늘어놨다.
 
서율은 “전부 다 네가 한 짓들이야 내가 시키는일 닥치고 열심히 하라고 했지 그랫으면 이런일 안생겨”라고 몰아붙였다.
 
그러자 성룡은 “제가 어떻게 미래까지 예측을 해요”라고 비아냥댔다.
 
이에 폭발한 서율은 “조용히 안해?”라고 소리쳤다. 이어 그는 “아무튼 너”라고 경고하려 했지만 성룡은 능청스럽게 과자를 소리내어 씹어먹었다.
 
이를 본 서율은 포기하고 일어나 나갔고 성룡은 그의 등뒤에 “말씀을 마저 하고 가시지 말을 마무리를 하고 가시지 참 찝찝하게”라며 약올렸다.
 
한편, KBS ‘김과장’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