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공유-강동원, 육성재-육중완…‘연예계 역대급 스타 패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공유-강동원-육성재-육중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공유-강동원-육성재-육중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연예계에는 반전의 스타 패밀리가 존재한다. 바로 강동원-공유, 육성재-육성재가 그 주인공.
 
설마설마 했던 충격적인 인연이 사실로 밝혀져 팬들을 두배로 놀래킨 이들의 진한 관계에 대해 알아보자.
 
공유-강동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공유-강동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사돈지간 공유-강동원’
 
공유와 강동원의 할아버지는 자녀들의 결혼을 성사시켜 사돈까지 맺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하지만 모델 출신인 두 사람은 활동을 하며 친분을 쌓았지만 서로 사돈지간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2004년까지 모르고 지냈다는 사실.
 
강동원은 과거 “공유와는 사돈지간”이라며 “집안끼리 친하게 지낸다. 특히 우리 할아버지와 공유 할아버지가 어릴 적부터 친구여서 가족들을 맺어줬다”며 두 사람의 관계를 공개한 바 있다.
 
공유 또한 2010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강동원이 최근 군대 간다고 전화했는데 밥 한 끼 못 사줬다. 사촌형으로서 미안하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육성재-육중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육성재-육중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먼 친척 육성재-육중완’
 
최근 ‘도깨비’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아이돌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와 장미여관의 육중완의 충격적인 관계 또한 반전이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SBS ‘주먹쥐고 뱃고동’ 촬영에서 오프닝부터 서로를 챙겼다. 육성재는 “육중완과는 먼 친척 사이다. 그래서 평소에 아재라고 부를 정도”라고 설명했고, 이에 육중완은 “우리 육씨 가문에선 성재 같은 서구적인 외모가 절대 나올 수 없다. 이건 기적”이라고 화답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