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무인도 첫 발 들인다… ‘그들의 미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미씽나인’ 정경호와 백진희가 무인도에 첫 발을 들인다.
 
첫 방송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제작 SM C&C)이 오늘(19일)부터 본격적인 무인도 생존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어제(18일) 방송된 1회에서는 유일한 생존자 백진희(라봉희 역)가 등장하며 비행기 추락사고의 숨겨진 전말을 궁금케 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스케일의 비행기 추락 장면을 리얼하게 선보여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아 2회를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19일) 방송될 ‘미씽나인’ 2회에서는 정경호(서준오 역)와 백진희의 첫 무인도 조난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은 2회의 한 장면이며 추락사고로 정신을 잃은 듯 보이는 정경호와 그를 바라보고 있는 백진희의 모습을 통해 상황의 긴박함이 전해지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혼이 빠진 듯 한 표정에서는 어리둥절하고 당혹스러운 감정까지 느껴지는 상황.
 
‘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 SM C&C
‘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 SM C&C
 
갑작스러운 상황에 봉착한 두 사람의 고군분투가 본격화될수록 극의 몰입도 역시 높아질 예정으로 생계형 연예인과 코디로 처음 만나 무인도 표류까지 함께하게 된 이들에게 어떤 사건들이 발생할지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미씽나인’은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계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담은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
 
정경호와 백진희의 본격적인 무인도 생활이 시작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 2회는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8일부터 31일까지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