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씽나인’, 첫 방송부터 폭풍전개…‘강렬한 임팩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이 첫 회부터 전무후무한 블록버스터 급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어제(18일) 밤 첫 방송된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조난이라는 한국 드라마에서 본 적 없던 신선한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정경호(서준오 역)와 백진희의 첫 만남과 사고를 겪기까지의 모습이 속도감 있는 전개로 이어져 지루할 틈이 없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미씽나인’에서는 유일한 생존자 백진희(라봉희 역)의 귀국을 시작으로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실종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의혹이 제기됐다. 이는 백진희가 추락사고 이후 4개월 만에 홀로 돌아와 대한민국을 뒤집어놓은 현재와 사고가 발생한 과거를 오가는 촘촘한 구성으로 그려내 안방극장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전달했다. 
 

‘미씽나인’ 출연진 / MBC ‘미씽나인’ 방송캡처
‘미씽나인’ 출연진 / MBC ‘미씽나인’ 방송캡처
 
정경호와 백진희 등 배우들의 열연 또한 돋보였다. 정경호는 과거 회상 장면과 갯벌 장면에서의 몸을 내던진 능청스러운 연기로 서준오(정경호 분)의 까칠하고 허술한 매력을 완벽하게 발휘했다. 홀로 돌아온 생존자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해낸 백진희의 디테일한 연기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갑작스런 사고에 정경호, 백진희 등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 9명을 태운 비행기가 추락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일이 무엇인지 이후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특히 이 추락 장면은 영화 ‘명량’, ‘해무’ 촬영팀이 함께한 만큼 거대한 스케일과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였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 2회는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