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9muses) 소진-임팩트(IMFACT) 제업, 무술 도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나인뮤지스의 소진과 임팩트의 제업이 무술에 도전한다.
 
나인뮤지스의 소진과 임팩트의 제업, 베리굿 세형이 최초로 시도되는 인터넷 리얼리티 라이브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를 계기로 무술 남매로 뭉쳤다.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에 예능감 충만한 극진공수도 신승섭 사범과 무술에 깊은 조예를 갖고 있는 임팩트의 제업, 남다른 순발력과 지구력을 자랑하는 나인뮤지스의 소진, 베리굿의 세형이 캐스팅되어 무술 남매로서 호흡을 맞추고 많은 무술 종목을 접해보며 한국과 중국의 시청자들에게 각 무술을 소개하며 배울 예정이다.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 나인뮤지스 소진, 임팩트 제업, 베리굿 세형 / 제니스글로벌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 나인뮤지스 소진, 임팩트 제업, 베리굿 세형 / 제니스글로벌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 1회는 18일 수요일 저녁 7시 남양주에 있는 에이리스트 멀티짐을 방문하여 주짓수 마스터 노윤창 관장에게 브라질의 무술인 주짓수를 배우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꾸며질 예정이며, 안정적인 라이브 송출을 위해 25일 2회까지는 파일라이브로 녹화 송출하며 3회부터는 예정대로 실시간 리얼 라이브로 진행 될 예정이다.
 
소진, 제업, 세형, 신승섭 사범은 매주 태권도, 공수도, 무에타이, 합기도, 유도, 주짓수, 복싱,절권도, 삼보 등의 무술 도장을 찾아 다니며 각 무술을 소개하며 배우는 모습을 여러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한편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는 1차로 중국의 화지아오(HUA JIAO), 촨민TV(QUAN MIN TV), 드림(MENG XIANG) 및 한국의 유튜브 SEEU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중계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