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 듀오’ 다비치, 연말 단독 콘서트 성료 역시 ‘믿고 찾는 명품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지난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연말 콘서트 ‘DAVICHI IN TEMPO 2016 <50 X HALF>’를 성황리에 마쳤다.
 
다비치는 그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130분의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듀오임을 증명했다. 특히, 탄탄한 라이브와 데뷔 9년차 다운 능숙한 무대 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느낌의 오프닝 영상이 끝난 뒤 팬들의 함성 속에 등장한 다비치는 미니앨범 <50 X HALF>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괜찮아 사랑이야’, ‘또 운다 또’, ‘8282’,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등의 히트곡들로 꽉찬 명곡 릴레이를 선보이며 관객과 호흡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다비치 연말 콘서트 /  CJ E&M
다비치 연말 콘서트 / CJ E&M
 
공연 중반부, 멤버 각자 준비한 솔로 무대가 시작되자 관객들의 환호성을 더욱 커졌다. 이해리는 키보드 연주와 함께 아델의 ‘Someone Like you’를, 강민경은 정준일의 ‘안아줘’를 열창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국민 듀오의 하모니에 공연장을 찾은 3000여 명의 관객들은 그녀들의 음악에 흠뻑 빠져들었다.
 
공연이 끝난 뒤 관객들은 “다비치의 히트곡과 강민경, 이해리의 검증된 가창력이 더해져 역시 "믿고 찾는 공연" 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다비치는”추운 날씨에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희도 함께 즐길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고 전했다.
 
다비치는 2017년 새해에도 지속적인 음악작업과 다양할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