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하나, 패션지 화보에서 아름다운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하나가 화보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에 대해 선보였다.

​패션지 ‘하퍼스 바자’는 29일 이하나와 함께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하나 ‘하퍼스 바자’ 화보 /  ‘하퍼스 바자’
이하나 ‘하퍼스 바자’ 화보 / ‘하퍼스 바자’
 
이번 화보에서 이하나는 감성을 극대화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대해 선보였다.
 
더불어 코트와 니트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 
이하나 ‘하퍼스 바자’ 화보 /  ‘하퍼스 바자’
이하나 ‘하퍼스 바자’ 화보 / ‘하퍼스 바자’
 
​특히 이하나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열정과 연기, 음악에 대한 진중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밝혔다.
  
그중 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에 대해 그녀는 “‘보이스’는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던 간절한 시기에 들어 온 가장 좋은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국내 최초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전혀 경험 해보지 못한 감정선이 대부분인 인물인데다 보여 줄 게 많은, 보기 드문 여성 캐릭터라 생각된다.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어떤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느냐는 질문에는 “‘어벤저스’에 잠깐 나오는, 센터에서 일하는 여성상을 굉장히 좋아했다. ‘제이슨본’에서도, ‘밀레니엄’에서도, 메인 캐릭터의 주변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저에게는 굉장히 완성된 모습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더불어 “빈틈없이 레드 립을 바르고 완벽한 모습으로 철두철미하게 일 하는 여성”이라고 예를 들었다.

​이어 “평소 혼자 있을 때, 음악을 할 때 가장 익숙한 제 모습이 그런 여성과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에서 연기하는 강권주 역시 철두철미하게 일하는 여성으로서 하는 일만 바꾸면 평소 딱 제 모습”이라고 밝혀 캐릭터에 대한 싱크로율을 기대케 했다.
 ​
​한편, 이하나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