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준, 부드러움과 강렬함 모두 가진 ‘다채로운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이준이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2017년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를 끝낸 이준은 한층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 심플하면서 로맨틱한 무드의 의상들이 다소 어려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포즈와 감성 표현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준은 “그간 연기했던 역할 중에 ‘마석우’ 변호사가 제일 유하고 착했어요”라며 종영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의 캐릭터에 대해 말하며 매우 떨렸던 법정 신 촬영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매우 떨었어요. ‘마석우’는 감정 없이 말하면 안 되는 캐릭터였어요. 패기 있고 열정적인 젊은이잖아요. 감정이 앞서는 캐릭터라서 어려웠죠.” 또 “법정 신에서 ‘최검’을 연기한 민성욱 선배가 기억에 남아요. 없는 시간을 쪼개 상의해가며 재미있게 촬영했어요”라며 현장 비하인드를 들려주었다.
 

이준 / 인스타일
이준 / 인스타일
 
이준은 자신이 이제껏 만난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작품은 어쩌다가 만나게 되는, 운명적인 부분이 커요. 모든 기회와 결과는 운명이 아닐까요. 그러니 매 순간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어요”라고 배우로서의 본분에 대해 이야기했다.   
 
배우 이준의 인터뷰 화보는 ‘인스타일’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별도의 영상 인터뷰는 ‘인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 / 인스타일
이준 / 인스타일
 
이준 / 인스타일
이준 / 인스타일

 


Tag
#이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