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리, 매거진 화보에서 흡입력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는 김태리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엘르’는 21일 김태리의 ‘엘르’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김태리는 엘르 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김태리의 맑고 청아한 얼굴을 담는 포트레이트 화보로 진행됐다.
 
김태리 ‘엘르’ 화보 / ‘엘르’
김태리 ‘엘르’ 화보 / ‘엘르’
 
화보 속 김태리는 흡입력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
특히 김태리는 클로즈업 위주로 진행된 상황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
 
김태리 ‘엘르’ 화보 / ‘엘르’
김태리 ‘엘르’ 화보 / ‘엘르’
 
섬세한 표정 변화와 절제된 포즈만으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한다.
 ​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올해 최고의 순간을 꼽는 질문에 “감독님들이 직접 선정하는 디렉터스 컷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영화 ‘아가씨’로 처음 받은 상인데 촬영하며 겪은 고생을 보상받는 것 같아 기분 좋았다. 그 뒤로도 상을 받았지만 제가 잘해서라기보다 영화가 워낙 좋았기 때문에 좋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최고의 신예로 떠오른 김태리는 차기작 ‘리틀 포레스트’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도시 생활에 지쳐 시골 고향집에 내려간 주인공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그린 동명의 일본 만화가 원작이다. 또한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한편, 김태리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그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