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활동 중단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확진 받았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확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발열, 안구 돌출 등 여러 증세를 보였다. 이에 팬들에게 염려를 끼쳐 드리지 않기 위해 곧바로 정밀 검진에 나섰다.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종적으로 전문의로부터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확진 받았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T3 및 T4)이 어떠한 원인에 의해서 과다하게 분비돼 갑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다.(출처 : 서울대학교 병원 의학정보)
 
소속사 측은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와 향후 활동에 대해 고민과 충분한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다.
 
이에 건강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했다. 이에 그는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만 매진하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예정된 지상파 연말 시상식은 솔지를 제외한 이엑스아이디(EXID) LE, 하니, 혜린, 정화 4명이 무대 위에 서게 된다고 밝혔다.
 
덧붙여 소속사는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그 누구보다 노래와 팀에 대한 애정이 큰 만큼, 최고의 컨디션으로 무대 위에 다시 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