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과장’ 남궁민, 주인공 낙점…‘시청률 보증수표 이어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배우 남궁민이 KBS수목드라마 ‘김과장’에 주인공으로 낙점되었다.
 
12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남궁민이 KBS수목미니시리즈 김과장(극본 박재범,연출 이제훈 제작:로고스필름)에 주인공 김성룡역으로 출연하며 차기작으로 결정 하였다고 밝혔다.
 
남궁민 / 935 엔터테인먼트
남궁민 / 935 엔터테인먼트
 
남궁민이 맡은 주인공 김성룡은 비상한 두뇌와 돈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과 감각을 타고나며 현란한 언변능력을 가진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김과장은 원칙주의 회계사 출신의 한 남자가 일반 회사의 평범한 김과장이 돼 약자의 편에 서서 인간을 위한 원칙과 상식을 지켜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전작 리멤버와 미녀 공심이를 연속 흥행 신화를 이끌어내며 대세배우로 자리잡은 시청률 보증수표 남궁민의 마법이 차기작으로 결정지은 김과장에서도 흥행3연타 신화를 이어 나갈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지난 주말 10일 KBS 수원세트에서 첫 촬영을 시작으로 현재 촬영에 한창 진행중이다.
 
한편 남궁민이 차기작으로 결정지은 KBS수목미니시리즈 ‘김과장’은 내년 1월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