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소년접근금지’ 경리, 묻어 나오지 않는 그녀의 제품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지난 5일 방송된 ‘소녀접근금지’ 6회에서는 경리(나소녀)가 화장품 매장에서 4살 연하남 렌(시우)을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경리(나소녀)는 새로 들어온 아르바이트생 렌(시우)의 작고 귀여운 얼굴에 호감을 느꼈고, 같이 일을 하면서 남자다움에 마음을 뺏겼다.
 
​이후 경리(나소녀)는 렌(시우)과의 술자리에서 사장에게 혼이 난 사건을 말하며 하소연했고, 이야기 도중 홧김에 “내일 당장 확 때려치울까?”라고 말하자 그가 “안 돼, 그럼 못보잖아”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비쳤다. 그 말을 들은 그녀는 “난 애매한 건 싫어! 이 술 마시면 오늘부터 사귀는거다”라고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했고 술을 마신 렌(시우)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소년접근금지’ 경리 / ‘소년접근금지’ 화면 캡처
‘소년접근금지’ 경리 / ‘소년접근금지’ 화면 캡처
 
극 중 경리(나소녀)가 술자리에서 거칠게 술을 마셔도 잔에 입술 자국이 묻지 않는 것을 본 시청자들은 “저 립 제품 어디꺼지?”, “지속력 최강”, “4살 연하랑 사귈 수 있었던 비결이 립 덕분?” 등 그녀가 사용한 제품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경리(나소녀)의 립 메이크업 제품은 INGA ‘키스 온 더 립 글로즈’와 ‘키스 온 더 립 타투’이다. ‘키스 온 더 립 타투’는 바르고 떼어내면 칙칙한 입술에 컬러를 입혀 줘, 오랫동안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며 ‘키스 온 더 립 글로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유지해준다.
 
한 편, 경리(나소녀)가 렌(시우)과 사랑이 싹튼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소녀접근금지’에 노출된 INGA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6화에서는 INGA를 보유한 코스토리 김한균대표가 화장품 매장 사장 역할로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Tag
#경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