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멍뭉 청정 매력 발산… ‘러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박은빈의 청정 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게재된 글에는 "본방사수를 부르는 박은빈 배우의 미소와 청정 매력! 뭉치를 바라보는 은빈 배우의 따뜻한 눈빛 때문에 춥지 않네요!"라고 적혀 있어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강아지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강아지는 드라마에 '뭉치'라는 이름으로 출연하고 있는 반려견으로, 촬영 중에는 물론 대기시간에도 눈빛을 맞추며 친하게 지내려는 박은빈의 노력과 미소가 눈에 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 나무엑터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 나무엑터스
 
박은빈은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오동희 역으로 청순하면서도 씩씩한 매력을 발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모텔, 찜질방 등을 전전하면서 살던 동희가 사돈네 옥탑방에서 살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실 동희가 살게 될 옥탑방은 성준(이태환 분)이 살고 있는 집에 옥상. 이에 오늘(26일) 5회 방송 분에서는 대만에서부터 운명적인 만남을 해 온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 될지 더욱 관심을 모은다.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4남매를 출가 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나선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다.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