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리스트’따위 비웃어버린 정우성부터 유아인까지 혼란 속 더욱 빛나는 그들의 용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유아인, 정우성, 신현준, 채리나, 윤종신, 한승연, 이준, 이승환, 김동완, 전인권 등 여러 스타들의 소신 행동과 발언으로 국민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온 나라를 흔드는 ‘비선 실세’ 최순실 씨의 국정농단 파문이 연예계에도 확산 되어가는 가운데 혹시나 불똥이 튈까 공포에 떨고 있는 ‘특혜 연예인’과는 달리 소신있는 모습으로 국민들의 지지들 얻고있는 스타들이 화제이다.
 
먼저 유아인은 지난 19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촛불집회에 참석해 시민들과 한 목소리를 냈다.
 
 이준-유아인 / 이준 SNS-유아인 SNS
이준-유아인 / 이준 SNS-유아인 SNS
 
유아인은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렸으나 한 인터넷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그는 군중 속에 앉아 "박근혜 대통령 하야" 구호를 시민들과 함께 외쳤다.
 
정우성은 지난 20일 서울 CGV대학로에서 열린 영화 "아수라" 단관 이벤트에서 극중 대사를 이용해 "박근혜(대통령) 앞으로 나와"라고 외쳐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우성이 무대 인사에서 내뱉은 대사는 극중 "박성배 밖으로 나와"란 대사를 패러디한 것. 이 장면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게재되면서 널리 알려졌다.
 
앞서 정우성은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살아야 된다"고 말했다.
 
정우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정우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유아인 정우성 말고도 이준, 김동완 등이 국정 농단의 주범 최순실 씨의 엄중 처벌과,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주장하며 소신 행동과 발언으로 많은 메시지를 주고 있다.
 
유명인으로서 정치색이 입혀져 자칫 곤란할수 있는 심지어 ‘블랙리스트’의 존재까지 밝혀지는 현 시국에 그들의 용기는 박수받아 마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