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 확정, 수지와 호흡”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종석이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iHQ는 2017년 제작예정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에 배우 이종석으로 확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종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상대 여배우로는 수지가 지목되고 있는 상황. MBC ‘더블유(W)’와 KBS ‘함부로 애틋하게’의 상대 배우가 어떤 시너지를 낼 지도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종석은 2013년 ‘너의 목소리가 들려’, 2014년 ‘피노키오’에 이어 박혜련 작가와는 세 번째로 작품을 함께하게 됐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편성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iHQ측은 “그동안 흥행성과 작품성 모두에서 시청자들을 만족시켜온 박혜련 작가와 대세 배우 이종석 이라는 캐스팅 조합으로 제작 초기 단계부터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2017년 방영까지 편성 및 남은 캐스팅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