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항 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다시 손 마주 잡은 두 사람… ‘설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공항가는 길’ 김하늘과 이상윤, 두 사람이 다시 손을 마주 잡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이 중반부를 넘어섰다. 스토리가 깊어짐에 따라, 극 중 인물들은 더욱 더 강렬한 감정의 폭풍에 휩싸이게 됐다. 종영까지 4회가 남은 가운데, 아련한 끌림으로 묶인 두 남녀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지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공항가는 길’ 11회, 12회에서 최수아(김하늘 분)와 서도우(이상윤 분)이 재회했다. 두 사람은 앞서 서로를 위해, 힘겹게 관계를 끊어냈던 상황. 그런 두 남녀가 어떤 약속도 없이 제주도에서 재회한 것이다. 특히 12회 엔딩에서는 감정에 더욱 솔직해지는 최수아와 서도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의 가슴을 애틋함으로 물들였다.
 
이런 가운데 11월 2일 ‘공항가는 길’ 제작진이, 13회 본방송을 앞두고 12회 엔딩 그 이후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항 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 스튜디오 드레곤
‘공항 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 스튜디오 드레곤
 
공개된 사진 속 최수아와 서도우는 두 손을 맞잡은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최수아는 12회 엔딩 그대로, 서도우의 트럭 뒤쪽 짐칸에 앉아 있다. 서도우는 트럭 운전석에서 내려, 최수아의 앞으로 다가온 모습이다. 최수아와 서도우 두 사람이 마주 잡은 손,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얼굴 가득한 미소가 아련하면서도 눈부시도록 아름답다.
 
두 사람이 손을 잡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다. 최수아는 몇 번의 눈물을 흘려야 했고, 서도우 역시 슬픔과 고통을 견뎌야만 했다. 그런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하고 나눈 대화는 무엇일까. 앞으로 두 사람 앞을 기다리는 일들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의 섬세한 표현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찰나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최수아와 서도우가 느낄 감정의 색깔이 오롯이 드러난 것. 눈빛, 표정, 미소, 손길까지. 모든 것이 캐릭터와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 만큼,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가 보여줄 깊이 있는 연기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다시금 손을 맞잡은 최수아와 서도우의 이야기는 오늘(2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되는 ‘공항가는 길’ 1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