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화보 속 시선 압도하는 ‘강렬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최근 타이틀곡 ‘태풍’으로 1위를 휩쓴 인피니트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의 11월호 커버를 장식한 인피니트는 심플하고 댄디한 의상에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민낯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꾸미지 않은 모습임에도 ‘태풍’보다 더욱 강력한 눈빛과 외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인피니트 성규는 “아이돌로서 이제 어리지 않은 나이다. 예전보다 좀 더 열심히 하게 된다. 10년 후에도 인피니트로 무대에 오르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어 성열은 “예전에는 많이 다퉜지만 이제는 한 가족이다.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어 우리 사이는 굳건하다”라며 ‘아이돌 7년 징크스’를 이겨낸 비결에 대해 전했다. 멤버 성종은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다이어트할 때 진짜 힘들었는데,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어 꾹 참았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요정돌’로 불리고 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인피니트(INFINITE)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 더스타
 
인피니트의 커버 특집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 손글씨 낙서,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은 ‘더스타’ 11월호(10월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MC 전현무가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한 2017 수능 응원 캠페인, 여배우 박소담의 보이시한 패션 화보, 래퍼 헤이즈가 엄브로와 함께한 다양한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 SBS TV ‘질투의 화신’ 공효진과 서지혜의 패션 대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피니트(INFINITE) 성규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성규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성종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성종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엘 / 더스타
인피니트(INFINITE) 엘 / 더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