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스틱’ 박시연, 김영민과 시댁 식구에게 역겨워서 봐줄 수가 없다”…‘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판타스틱’의 배우 박시연이 막장 시댁에 한방을 날렸다.
 
화제속에 방영중인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극본 이성은/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본래 성격을 감추고 정치 명문가 며느리로 살아가는 쎈 언니 백설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박시연이 극중 안하무인 막장 시댁을 벗어났다.
 
‘판타스틱’ 박시연 / JTBC ‘판타스틱’ 방송 캡처
‘판타스틱’ 박시연 / JTBC ‘판타스틱’ 방송 캡처
 
지난 15일 방송된 ‘판타스틱’ 14화에서 백설은 상욱(지수 분)을 변호사로 삼고 이혼절차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이에 남편 진태(김영민 분)와 시댁 식구들은 이혼을 막기 위해 백설을 설득하고자 전에 없던 연기를 펼친다.하지만 백설은 “역겨워서 봐줄 수가 없다”며 전과 다르게 당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또한 백설은 자신의 이혼변호를 맡은 상욱과 함께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달려오는 오토바이를 피하다 상욱에 안기게 된 백설은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해 설렘을 안겼다. 상욱은 시댁과의 싸움에 지친 백설을 위로하며 “좋아한다”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그간 시댁의 갖은 구박을 견뎌온 백설이 지옥 같은 삶을 벗어나 본래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사이다’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약 2년만의 드라마 컴백임에도 한층 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박시연의 뛰어난 연기력에도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백설 이제 꽃길만 걷자’, ‘박시연 돌직구에 통쾌했다’, ‘똥차 가고 벤츠 온다더니 상욱과 잘됐으면’, ‘시연언니 미모와 연기 모두 완벽하네’, ‘백설이랑 상욱 로맨스 넘나 설레는 것’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