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폭풍 오열하는 모습의 예고편 공개…‘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판타스틱’ 행복한 미소로 안녕을 말하는 김태훈과 폭풍 오열하는 김현주-주상욱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측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14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13회에서 홍준기(김태훈 분)가 가장 행복한 순간 쓰러지고, 김상욱(지수 분)이 백설(박시연 분)의 이혼소송 법률대리인이 되면서 파란을 예고한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판타스틱’ 출연진 / JTBC ‘판타스틱’
‘판타스틱’ 출연진 / JTBC ‘판타스틱’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대형 로펌 대표 최진태(김영민 분)와 맞서야 하는 백설의 이혼소송 법률대리인을 자청한 김상욱은 그간의 호칭이었던 ‘누나씨’가 아닌 백설씨라고 당당히 부르며 “이제부터 백설씨라고 부를게요. 좋아합니다”라고 순수하고 진솔한 심쿵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불륜녀 이미도(채국희 분)에게 당장 집안일을 해결하라는 협박을 받은 최진태가 두 사람을 미행하는 한편 “덤프트럭으로 확 밀어버릴까, 정신병원에 넣을까”라고 모의하는 모습이 전개되면서 아슬아슬한 백설 김상욱의 로맨스와 이혼 소송이 어떤 사이다로 전개될지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이소혜(김현주 분)와 류해성(주상욱 분)의 오열이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만약 다시 태어난다면 우리 셋이 또 같이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재미있게 놀다 와요. 2번 올림”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해맑지만 눈가에 눈물이 차오른 모습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듯한 김태훈의 모습이 담겨 14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소혜의 상태도 관심을 끈다. 코에 호흡기 줄을 단채로 거리를 걷던 이소혜는 경찰서 안에 갇힌 채로 류해성과 서로 안쓰러운 눈빛을 주고받고, 드레스를 꺼내보며 “내일도 없는 사람인데 결혼은 무슨”이라며 다시 차가워진 모습이다. 혜성커플의 직진 로맨스에 또 다시 닥친 위기를 어떻게 이겨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웰다잉’과 판타스틱한 오늘을 반짝이고 가치있게 산다는 의미가 무엇인지 준기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따뜻한 이별을 준비하는 이들의 모습이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와 닿을 것”이라며 “또한 아프지만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해성과 소혜가 ‘사랑의 승리’를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당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준기의 버킷 리스트가 공개되며 애틋함을 더한 가운데 끝까지 백설의 발목을 붙잡으려는 진상남매 최진숙(김정난 분), 최진태의 하소연과 협박에도 불구하고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모습과 함께 김상욱(지수 분)이 백설의 법률대리인이 돼 이혼 소송을 전개해 나가게 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짜릿한 로맨스와 가슴 찡한 워맨스로 오늘을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판타스틱한지 그려내고 있는 ‘판타스틱’ 14회는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