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IN JEJU’,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 ‘핫한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World No.1 K-POP차트쇼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이 오는 10월 27일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엠카운트다운 IN JEJU’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엠카운트다운 IN JEJU'에는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제주도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갓세븐, 다비치, 방탄소년단, 아이오아이, 트와이스(가나다순) 등 5팀이 합류하는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이 전격 공개되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올해로 데뷔 9년차를 맞은 대한민국 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는 이날 펼쳐질 제주도 무대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감성적인 발라드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엠카운트다운 IN JEJU’ 포스터 / CJ E&M
‘엠카운트다운 IN JEJU’ 포스터 / CJ E&M
 
지난해 '2015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신인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휩쓸며 혜성같이 등장, 대한민국 대표 보이 그룹으로 자리잡은 갓세븐,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사랑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폭발적인 무대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대한민국 대세 걸그룹들도 출격한다. 지난해 '2015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신인상' 수상에 빛나는 트와이스가 출격,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 상반기 가요계를 뒤흔든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아이오아이가 합류를 확정,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갓세븐부터 트와이스까지 K팝을 선도하는 초특급 아티스트 5팀이 1차 라인업으로 공개되면서, 각 팀이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향후 발표될 2차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화려한 볼거리로 채워질 ‘엠카운트다운 IN JEJU’의 티켓 판매는 10월 12일(수) 저녁 8시 인터파크와 탐나오 온라인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초특급 볼거리로 채워질 ‘엠카운트다운 IN JEJU’는 Mnet Japan, tvN Asia 등을 통해 13개국에 방송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M wa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