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 티저 이미지 공개…‘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수 세븐이 컴백 티저 이미지와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6일 오전 세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고,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세븐 / 일레븐나인 ENT
세븐 / 일레븐나인 ENT
 
티저 이미지 속 세븐은 저돌적인 눈빛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세븐은 포인트 안무의 실루엣이 담긴 무빙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 곡명을 알렸다.
 
곡명은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브루노 마스와 저스틴 비버의 곡을 제작한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 Types)와 세븐이 공동 작업했다. ‘GIVE IT TO ME’는 리드미컬한 펑크 리듬과 심플한 메이저 코드의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경쾌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소울 펑크만의 그루브와 청량감이 곡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세븐은 지난 2012년 2월 앨범 ‘SE7EN New Mini Album’ 이후 4년 8개월 만에 신보 발표 소식을 전했다. 오랜 공백을 깨고 출격을 알린 만큼 이번 새 앨범은 세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세븐 측은 “신곡 ‘GIVE IT TO ME’는 세븐이 이전까지 선보였던 댄스 곡과 달리 레트로 감각을 가미해 새롭고 흥겨운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의 새 앨범 ‘아이 엠 세븐’의 전곡 음원과 ‘GIVE IT TO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g
#세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