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시한부에도 굳건한 직진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시한부에도 굳건한 마음을 확인한 김현주와 주상욱의 직진 로맨스가 달달함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측은 29일 김현주(이소혜 역)와 주상욱(류해성 역)의 달달하고 설렘 가득한 데이트 장면이 담긴 현장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와 주상욱은 설렘 가득한 꿀 케미로 로코로코 멜로멜로 그 자체다. 로맨틱한 달밤 캠핑 데이트를 중인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꿀이 뚝뚝 달달함이 묻어나오고, 그 어느 때 보다 환한 미소로 행복한 순간을 즐기고 있다. 주상욱이 김현주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 주는 모습은 마치 프러포즈를 연상시키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카메라를 향해 ! 인증샷까지 남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 소 짓게 만든다.
 
해당 장면은 이소혜의 시한부 사실을 알고도 변함없는 마음을 확인하며 시한부 로맨스로 2막을 연 혜성 커플이 12년 전 약속했지만 가지 못했던 캠핑을 떠나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다. 그 동안 류해성을 애써 밀어내던 이소혜가 직진 로맨스에 동참하면서 달달 모드로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 에이스토리
 
1막에서 티격태격하며 아슬아슬한 예측불가 로맨스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던 김현주와 주상욱은 2막에서는 그 누구도 신경 쓰지 않고 서로에게만 집중하고 오늘을 만끽하는 로맨스를 펼쳐나가게 된다. 이에 대해 김현주는 “본격적인 멜로가 남아있다. 류해성이 늘 말하는 로코로코멜로멜로 모드로 가게 된다. 신파가 아니라 건강한 아픔을 그려나가고 싶다”라고 설명했고, ! 주상욱은 “1막 보다 더 밝고 경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는 로맨스가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시한부를 알게 된 두 사람이 순간을 아끼며 서로에게만 집중하는 로맨스가 펼쳐지게 된다. 혹여 서로의 마음이 엇갈릴까 마음을 졸이게 했던 이소혜 류해성이 사랑에 올인하며 역대급 사랑꾼 커플로 등극하게 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본격적으로 소혜와 해성의 동거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하지만 공개된 예고편에서 달달하고 비밀스러운 로맨스는 물론 류해성의 찌라시가 공개되고 “류해성 주위에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웠다”는 타로 점술사의 말이 이어지면서 긴장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더해 백설(박시연 분)을 향한 진상 시월드의 구박과 폭언이 수위를 더해지고 설과 상욱에게도 변화가 생길만한 사건이 펼쳐질 것이 예고돼 2막이 오른 ‘판타스틱’의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짜릿한 로맨스와 가슴 찡한 워맨스로 오늘을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판타스틱한지 그려내고 있는 ‘판타스틱’9회는 오는 30일(금)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