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현 (Lee Hyun), ‘드라마의 제왕’ 메인테마 OST 참여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방송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SSD, 골든썸픽쳐스 제작)의 OST의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 사진=이현 (Lee Hyun), Source Music


얼마 전 군입대한 이현이 불러 화제를 모은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의 메인 테마인 ‘가슴에 새겨져’가 12일 낮 12시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OST ‘가슴에 새겨져’는 시청률 지상주의를 외치는 주인공 앤서니김(김명민 분)과 명품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사는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와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1,2회 곳곳에 배치돼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현의 군입대 전 마지막 음악 활동으로 , 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슴에 새겨져’는 히트곡 메이커 오성훈이 작곡했다. 오성훈 작곡가는 케이윌의 ‘러브119’를 비롯해 디셈버의 ‘별이 될게’와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드라마 '빠담빠담'의 주제곡으로 유명한 노을의 ‘살기 위해서’ 등을 히트시키며 OST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의 OST 제작을 담당한 좌승삼 이사는 “방송 직후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인 ‘가슴에 새겨져’의 음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은 탄탄한 이야기와 김명민-정려원-최시원의 명품 연기, 흥을 돋우는 OST 등 3박자가 들어맞는 드라마로 방송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매주 월화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