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휴가’ 정진운-빈지노, 자연과 하나된 멕시코 여행기 예고…‘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수상한 휴가’의 빈지노와 정진운이 자연과 하나 되는 멕시코 완전체 여행기를 예고했다.
 
오늘(12일) 방송 되는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선 지난 주에 이어 가수 정진운과 래퍼 빈지노의 멕시코 여행기가 이어진다. 특히 두 사람은 넘치는 허당미와 긍정 바이러스로 방송 이후 ‘힐링 브라더스’라는 반응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상황이다.
 
‘수상한 휴가’ 빈지노-정진운 / KBS ‘수상한 휴가’
‘수상한 휴가’ 빈지노-정진운 / KBS ‘수상한 휴가’
 
이에 오늘 방송에서도 이들은 자연과 하나되는 완전체 여행기로 월요병을 타파할 예정이다. 모든 것이 느리고 평화로운 작은 섬, 카리브 해의 ‘이슬라 무헤레스(Isla Mujeres)’로 떠난 두 사람은 고래상어를 만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섰다.
 
고래상어는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생물로 몸무게가 15~20t에 달할 정도로 덩치가 크지만 성격은 온순한 상어다. 성격이 순하기 때문에 함께 수영도 할 수 있다는 말에 두 사람은 설레어했고 배가 출발하자마자 “고래상어를 벌써 찾았다”는 선장의 자신만만한 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고래상어는 쉽게 보이지 않았고 동승한 관광객마저 멀미를 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러서야  드디어 만날 수 있었다. 고생한 만큼 더욱 감격에 젖은 두 사람은 고래상어를 더욱 가까이 보기 위해 바다에 입수했고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는 것에 아이같이 신나 해 함께 동승한 이들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더불어 정진운은 “진짜 대박이다. 천국이 있다면 여기일까?”라며 끊임없이 감탄했다고 해 이들을 천진난만하게 만든 고래상어와의 만남이 그려질 오늘(12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정진운과 빈지노의 멕시코 힐링 여행기는 오늘(12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