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소녀시대(SNSD) 태연, 투명 피부 뽐내며 가을 여신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태연이 투명한 피부를 뽐내며 가을 여신으로 등극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9월호에서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완벽한 가을 여자로 변신한 소녀시대 태연과의 나른한 오후.
 
최근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화보가 뷰티쁠 9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완벽한 가을 여자로 변신해 시선을 압도했다.
 
소녀시대(SNSD) 태연 / 뷰티쁠
소녀시대(SNSD) 태연 / 뷰티쁠
 
태연의 화보는 8월 25일 발매되는 뷰티쁠 9월호와 웹사이트에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은 뷰티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한 이번 뷰티쁠 화보에서 그녀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보습을 선보였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긴 웨이브 헤어, 포근한 니트를 걸치고 그녀만의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소녀시대(SNSD) 태연 / 뷰티쁠
소녀시대(SNSD) 태연 / 뷰티쁠
 
뷰티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태연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워터리 크림을 즐겨 써요. 일단 텍스처가 가볍고 홍삼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보약 같은 성분들이 들어 있어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 이 제품을 듬뿍 바르고 자요.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윤기 나고 촉촉해지죠”라고 답했다.“ 그리고 “무대에 오를 때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평소에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즐겨요. 촉촉하고 가벼운 피부표현을 해주고 눈썹은 빈 곳만 채워요.그리고 립은 살짝만 바르고요. 가끔 여유 있을 때 블러셔로 생기를 불어넣는 정도죠.”라고 답하며 그녀의 메이크업 노하우 역시 공개했다.
 
태연의 화보와 뷰티 인터뷰는 뷰티쁠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