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성경, 핑크 골드와 블랙의 ‘엔틱한 컬러 조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이성경이 Antro-chic (엔트로 쉬크)를 표방하는 쥬얼리 브랜드 러브캣 비쥬 (LOVCAT BIJOUX) 2016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 뮤즈로 발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러브캣 비쥬 관계자는 “최근SBS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트렌디한 감각과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사랑 받는 그녀와 함께 러브캣 비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 톡톡 튀는 매력과 동시에 시크 하면서도 페미닌 한 감성을 가진 그녀야말로 러브캣 비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뮤즈”라며 그녀와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화보에서 그녀는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릿결 사이로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쥬얼리를 매치해 브랜드 무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촬영 내내 그녀는 모델 출신답게 브랜드 무드에 맞는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러브캣 비쥬의 16 F/W 컬렉션을  완벽하게 표현, 현장 관계자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성경 / 러브캣 비쥬
이성경 / 러브캣 비쥬
 
이번 16 F/W 시즌, 러브캣 비쥬는 뮤즈 ‘이성경’과 함께 파리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브캣 비쥬와 이성경의 매력이 담겨있는 화보 속 제품은 ‘모노크롬, 파리 (Monochrome, Paris)’ #3 라인으로 흑백 사진 속 파리를 옮겨 놓은 듯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담은 라인이다. 모노 톤의 그레이, 블랙, 화이트 스톤 매치와 도시적인 무드를 반영,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듯한 조형적 라인 감과 핑크 골드와 블랙의 엔틱한 컬러 조화가 매력적인 컬렉션.                       
다가오는 가을, ‘이성경’ 처럼 흑백영화 속 파리를 닮은 러브캣 비쥬의 ‘모노크롬, 파리(Monochrome, Paris)’ #3 라인으로 가을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2016년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캣 비쥬 뮤즈 ‘이성경’의 화보는 러브캣 비쥬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비쥬몰과 러브캣 & 러브캣 비쥬 통합 페이스북, 러브캣비쥬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