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원호, ‘푸른 바다의 전설’ 출연 확정…‘특급 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보이그룹 크로스진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신예 신원호가 ‘푸른 바다의 전설’에 합류하며 특급신인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가제)(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측은 15일 “풋풋한 매력을 지닌 신원호를 주요 배역에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의 인어이야기 기록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전지현-이민호-문소리-이희준-신혜선 등 화려한 라인업과 흥행 절대 보증수표 박지은 작가-진혁 감독이 뭉쳐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신원호 / 아뮤즈
신원호 / 아뮤즈
 
신원호는 이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해커 태오 역을 연기하며 매력 넘치는 뇌섹남으로 분한다. 무엇보다 이민호, 이희준과 함께 주요배역으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킬 예정.
 
지난 2011년 CF 모델로 데뷔한 뒤 크로스진 멤버로 활약하며 다수의 드라마에서 연기를 펼친 신원호는 이번 ‘푸른 바다의 전설’ 합류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다재다능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제대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원호는 186cm의 훤칠한 키와 빼어난 마스크로 이미 국내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신예 기대주’로 주목을 받아왔고, 일본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재능을 발산해왔다.
 
그는 일본에서 레귤러 라디오 DJ로 활약한 것은 물론 한일합작 드라마 '시크릿 메시지', 일본 드라마 '파워레인저 닌닌쟈', 8월말 방영 예정인 '하피마리' 등에 출연했다. 그가 출연한 '닌닌쟈'는 45년된 역사가 있는 드라마로, 외국인이 출연한 것은 그가 최초로 캐스팅 당시에도 큰 이슈가 됐으며, 방영 후 인기를 끌었다.
 
또한 신원호가 속한 그룹 크로스진은 10월에 발매한 새 싱글 'Love & Peace / sHi-tai!'는 10만장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해 큰 인기를 입증했는데, 그 중 신원호는 똑똑하고 귀여운 외모로 일본에서 '국민 연하남'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사 측은 “신예 신원호가 가진 풋풋한 마스크와 패기로 똘똘 뭉친 자세가 ‘푸른 바다의 전설’에 긍정적 에너지를 부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전지현-이민호 두 배우의 만남과 박지은 작가, 진혁 PD가 뭉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