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풀 마인드’ 장혁, 막판 스퍼트 올리며 ‘폭풍 전개’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가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폭풍 같은 전개를 펼친다.
 
오늘(1일) 밤 13회가 방송되는 ‘뷰티풀 마인드’에서는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의 힘을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 영오(장혁 분)가 전두엽 장애를 가진 게 아닌 오진으로 인해 괴물로 자라났던 의료사고의 피해자였던 사실은 시청자들에게 큰 반전의 충격을 안겼던 터.
 
특히 영오는 집요한 학대나 다름 없는 세뇌 교육으로 자신을 괴물로 길러낸 양아버지 건명(허준호 분)에게 ‘더 이상 당신의 실패작으로 살지 않겠다’고 힘주어 얘기했었다. 때문에 그가 오늘 방송에서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뷰티풀 마인드’ 출연진 / KBS ‘뷰티풀마인드’ 예고 화면 캡처
‘뷰티풀 마인드’ 출연진 / KBS ‘뷰티풀마인드’ 예고 화면 캡처
 
무엇보다 아직 풀리지 않는 진실들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상황. 재생의료 연구를 위해 많은 인물들을 희생시켰던 채순호(이재룡 분), 강현준(오정세 분)을 비롯해 이를 묵인했던 현석주(윤현민 분) 등의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각 인물들 간의 관계가 치열하게 얽히며 더욱 극적인 스토리가 이어질 것”이라며 “배우들의 열연 역시 화룡정점을 찍을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에 공감할 수 없는 이영오 캐릭터를 통해 인간, 괴물, 의사라는 존재에 대한 끊임없는 고찰을 해나가며 극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기존 의학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매력은 매 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켰다.
 
믿고 보는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늘(1일) 밤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