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스’ 남궁민, 훈훈함과 다정함 풍기는 ‘젊은 아빠’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남궁민이 ‘닥터스’에서 두 아이의 아빠로 변신한다.
 
1일(월)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13회에서 남궁민은 부인 없이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젊은 아빠로, 아픈 아들 때문에 신경외과를 찾게 되는 ‘남바람’ 역을 연기한다. 그동안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아빠 역할에 그가 어떤 부성애 연기를 펼칠 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늘(31일) 공개된 사진 속 하늘색 셔츠를 입은 남궁민은 두 아이의 아빠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여심을 사로잡았던 그의 다정다감한 미소는 여전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시킨다.
 
‘닥터스’ 남궁민 / 팬 ENT
‘닥터스’ 남궁민 / 팬 ENT
 
박신혜와 다정한 포즈로 브이를 그리며 찍은 사진은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두 사람의 만남과 연기호흡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진다.
 
또한 사진 속 두 아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남궁민의 눈빛은 당장이라도 꿀이 떨어질 정도로 달콤해 미래의 ‘자식바보’를 짐작케 한다.
 
실제로 남궁민은 현장에서 어린 두 아이들이 긴장하지 않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위해, 눈을 맞추며 조곤조곤 이야기를 나누거나 함께 장난을 치는 등 아이들을 살갑게 챙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훈훈함에 다정함까지 모두 갖춘 젊은 아빠로 변신한 남궁민이 ‘닥터스’에서 부성애 연기로 어떤 감동을 전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로 오는 1일(월)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