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악의 하루’ 한예리-김종관 감독, 케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감각적인 영상미와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관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악의 하루’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김종관 감독과 한예리의 케미가 돋보이는 W Korea(더블유 코리아)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W Korea의 화보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커플 화보가 아닌 감독과 여배우를 한 앵글에 담았다. 영화 속에서는 결코 한 프레임 안에서 만날 수 없는 그들이기에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 선 그들은 영화 촬영 현장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늘 카메라 밖에서 피사체를 담아내는 일에 익숙했던 김종관 감독은 카메라 앞에선 자신의 모습이 어색한지 잔뜩 굳은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에 한예리는 오히려 현장 분위기를 풀어주며 자연스럽게 촬영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화보 촬영하는 동안 감독과 배우로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남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최악의 하루’ 한예리-김종관 감독 / 더블유코리아
‘최악의 하루’ 한예리-김종관 감독 / 더블유코리아
 
오는 8월 25일 개봉하는 김종관 감독의 ‘최악의 하루’는 최선을 다했지만 최악의 상황에 빠져버린 여주인공 은희와 그녀를 둘러싼 세 남자들의 하루 동안 이야기를 담은 작품. ‘폴라로이드 작동법’, ‘조금만 더 가까이’의 정유미, 최근 촬영을 마친 ‘더 테이블: 지나가는 마음들’의 임수정, 정은채 등 여배우의 매력을 누구보다 섬세하게 포착하는 김종관 감독은 ‘최악의 하루’에서도 한예리만이 지닌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이에 섬세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한예리는 솔직하면서도 한편 비밀스러워 보이는 ‘은희’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관객들에게 공감을 안겨줄 것이다. ‘최악의 하루’뿐만 아니라 JTBC드라마 ‘청춘시대’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예리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매력 만점 입담으로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모두가 공유하고 싶은 한예리의 상큼한 매력이 ‘최악의 하루’에서는 어떻게 보여질 것인지 더욱 궁금해진다. 우리 모두가 만나지 못한 한예리의 또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폭발직전의 로맨스 ‘최악의 하루’는 오는 8월 25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