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찬열, 게임 불법 다운로드 논란에 “경솔했던 행동 사과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그룹(EXO) 찬열이 포켓몬 게임 불법 다운로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찬열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들께 사과를 드리기 위해서 글을 몇자 적어보려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찬열은 “우선 저도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고 공인으로서 이번 인스타그램에 불법으로 게임을 돌리는 영상을 올린 행동은 굉장히 경솔했던 행동”이라며 “정품을 애용하는 유저분들 및 불쾌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드리겠다”며 사과를 전했다.
 
엑소(EXO) 찬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EXO) 찬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또 찬열은 “앞으로도 항상 많은 부분에서 조심하고 정품을 애용하는 찬열이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찬열은 지난 16일 SNS에 “널 갖겠어”라는 글과 함께 닌텐도 전용 게임인 ‘포켓몬 골드’ 게임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나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게임팩 전용 게임은 화면 캡처가 불가능하다는 이유와 함께 현재 절판 상태인 해당 게임이라 다운로드 말고는 구할 방법이 없다며 찬열이 불법 다운로드를 했을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