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기하, 즉석 게릴라 콘서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장기하가 즉석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들과 ‘장기하와 얼굴들’의 신곡 만들기에 도전한 장기하가 이번에는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 완성된 신곡을 들려주기에 나섰다.
 
장기하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오늘 밤 10시 MBC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겠다.’고 선언해 지켜보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장기하는 잠시 후 진행될 게릴라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를 불러줄 스태프를 선발하겠다고 선언했다.
 
실제 장기하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 3명을 불러 부르기 어렵기로 유명한 장기하의 대표곡 ‘싸구려 커피’를 차례대로 불러보게 했고 그 중 한 스태프를 선택해 장기하식 보컬 레슨을 진행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기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기하 / MBC
 
그러나 선택되었다는 즐거움도 잠시 선택된 스태프는 깐깐한 장기하의 보컬 레슨에 결국 방송 도중 탈주를 감행해 장기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한편 약속한 시간이 되자 안대를 차고 시청자들을 만나러 간 장기하는 안대를 벗자마자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깜짝 놀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는 후문이다.
 
장기하와 스태프가 듀엣으로 꾸민 게릴라 콘서트의 실체는 오늘 16일 밤 11시 15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