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십센치(10CM), 24일 ‘열무 콘서트’ 홍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세이팝 열무콘서트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4일), 모바일팝의 두번째 프로젝트인 세이팝 열무콘서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십센치(10CM)와 마마무(MAMAMOO)의 인사 영상이 담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 영상에는 세이팝 열무콘서트 출연자인 십센치와 마마무의 다양한 영상들이 나오는 배경에 두 팀의 히트곡인 ‘아메리카노’, ‘음오아예’, ‘쓰담쓰담’, ‘넌 is 뭔들’이 차례로 흘러나온다.
 
이어 ‘10cmX마마무 열무콘서트’의 로고가 등장하고 ‘2016. 6. 12 PM 6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이라는 공연 정보와 함께 ‘TWO TOP 대세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강의 무대!!’라는 홍보 메시지를 전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세이팝 콘서트 예고 영상 / 세이팝 콘서트 예고 영상 캡처
세이팝 콘서트 예고 영상 / 세이팝 콘서트 예고 영상 캡처
 
십센치(10CM)는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십센치(10CM)입니다. 모바일팝과 함께하는 세이팝콘서트 2탄 열무콘서트에 십센치와 마마무가 함께합니다! 십센치, 마마무의 열무콘서트 6월 12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만나요”라며 공연 소식을 전했다. 이어 “모바일팝과 함께하는 세이팝콘서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고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열무콘서트에서 만나요!”라고 수줍게 손을 흔들며 인사 영상을 마무리했다.
 
뒤이어 마마무(MAMAMOO)도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마마무입니다. 저희가 6월 12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열무 콘서트’에 십센치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합니다! Hey~ 거기 미소가 예쁜 사람 바로 너! 마마무, 십센치와 즐길 준비 되셨죠? 그럼 우리 콘서트장에서 만나요!”라며 발랄한 인사와 함께 공연 소식을 전했다.
 
인디 밴드와 아이돌의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 세이팝 열무콘서트는 오는 6월 12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