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가 다섯’, 시청률 23.2%로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아이가 다섯’ 27회 시청률이 23.2%(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12주 연속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어제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 제작 에이스토리) 27회에서는 임신 사실을 알리려 심형탁(이호태 역)의 집을 찾아 온 심이영(모순영 역)으로 인해 박혜숙(오미숙 역)이 실신하여 병원에 실려가는 등의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고, 안재욱(이상태 역)의 처가에서는 소유진(안미정 역)의 딸 곽지혜(윤우리 역)가 송옥숙(박옥순 역)으로부터 도둑으로 몰리며 봉변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이영은 박혜숙의 조언대로 아이 아빠인 심형탁의 집 대문 앞까지 왔지만 들어갈 자신이 없어 박혜숙에게 전화를 했다. 박혜숙은 “뱃속의 아이를 생각해야지”라며 심이영에게 용기를 북돋아주었고, 이에 심이영은 초인종을 눌렀다. 심이영의 뱃속 아이 아빠가 심형탁일 것 이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박혜숙은 심이영을 보자마자 실신하여 병원에 실려갔다.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화면 캡처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화면 캡처
 
심이영은 그 동안 자신을 딸처럼 대해준 박혜숙이 심형탁의 엄마라는 사실에 “이 상황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라며 안도했지만, 박혜숙은 이전의 태도와는 달리 심이영을 차갑게 대했다.
 
한편, 안재욱의 딸 권수정(이빈 역)이 자신이 아끼던 ‘스노우볼’이 없어졌다며 울자 송옥숙은 그 스노우볼을 유난히 좋아하던 곽지혜의 모습을 떠올리며 ‘니가 가져갔지’라 말하고 가방을 보여줄 것을 요구했다. 곽지혜는 자신은 절대 가져가지 않았고 가방도 보여줄 수 없다며 강하게 항의했지만 송옥숙은 강제로 가방을 빼앗아 확인했다. 스노우볼이 가방에서 나오지 않았음에도 송옥숙은 사과하지 않고 오히려 이전에 가져간 것으로 의심하며 다그쳤다.
 
퇴근 후 집에 온 안재욱이 그 모습을 보게 되었고 울고 있는 곽지혜를 데리고 집으로 데려다 주려 했다. 이 모습에 화가 난 송옥숙은 안재욱을 따라와 “내 앞에서 어떻게”라며 분노에 차 “난 안대리도 그 집 애들도 다 싫어”라고 소리를 질렀다.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화면 캡처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화면 캡처
 
오늘 방송에서는 처가에서 자신의 연애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안재욱과 소유진과 그녀의 아이들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낸 송옥숙 사이에 긴장감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며, 소유진이 자신의 딸이 도둑 누명을 썼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안재욱과 소유진의 애정전선에 진한 먹구름이 형성되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가 다섯’ 28회는 오늘(22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