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겟잇뷰티셀프’ 윤승아, 깨끗하고 맑은 피부 관리 비법은…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에 출연한 배우 윤승아가 봄철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윤승아가 공개한 ‘2-STEP 보습 케어’는 클린징 단계부터 보습 성분이 높은 클린저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해주는 크림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윤승아가 소개한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클린저는 건강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보습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저자극 세안제로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겟잇뷰티셀프’ 윤승아 /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 화면캡처
‘겟잇뷰티셀프’ 윤승아 /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 화면캡처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해주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피지오겔만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활용,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어 자극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이다.
 
또한, 윤승아는 영상을 통해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을 활용할 수 있는 그녀만의 꿀팁을  소개했다. 첫 번째 활용 방법은 나이트 보습 팩. 윤승아는 “페이셜 크림을 충분히 바른 후 10분 정도 유지 시킨 뒤 스팀타월로 마사지를 해주면 다음날 피부가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어진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덧붙여 피부가 많이 건조할 때는 파운데이션과 함께 크림을 소량 섞어서 사용하면 파운데이션 발림성이 좋아질 뿐 아니라 더욱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