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미래, 가족과 함께 ‘모먼트워치’ 기부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윤미래가 ‘모먼트워치’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근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있는 윤미래가 기부시계인 모먼트워치의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주 윤미래의 인스타그램에는 기부캠페인에 참여한 인증샷이 업로드 되었다. 사진에는 그녀의 남편인 타이거JK와 아들 조단도 함께 포착되었는데, 온 가족이 캠페인에 참여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 캠페인은 일명 ‘기부시계’라고 불리우는 모먼트워치 주최 자선활동이다. 모먼트워치는 판매수익금의 30%를 전세계 고아원에 기부하며 착한 소비를 일으키는 시계 브랜드이다.
 
윤미래-타이거JK-조단 / 윤미래 인스타그램
윤미래-타이거JK-조단 / 윤미래 인스타그램
 
윤미래는 사진과 함께 ‘#MFBTYforchildren’라는 해시태그도 언급하였는데, 평소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MFBTY크루 (윤미래, 타이거JK, BIZZY)의 이번 기부 시계 캠페인 참여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더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윤미래와 타이거JK가 착용한 ‘밴드오브히어로즈’ 컬렉션의 의미는 ‘작은 나눔과 실천도 누군가에겐 영웅으로 느껴질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밴드오브히어로즈’ 컬렉션은 DC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하여 최근 ‘배트맨VS슈퍼맨’ 영화 개봉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힙합 영웅’으로 불리는 윤미래와 타이거JK의 활발한 자선활동이 영웅이 필요한 이 시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기대해본다.
 
한편, 모먼트워치 기부 캠페인에는 유재석, 하니, 샤이니 키, 하지원, 서인국, 리키킴, 스누퍼, 에이션 등이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