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日 팬들 앞에서 ‘태양의 후예’ OST 불러…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준수가 도쿄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어제(30일)에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열린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무대에서 태양의 후예 OST를 불러 팬들을 환호케 했다”고 전했다.
 
이날 김준수는 팬들의 3가지 소원을 직접 들어주는 ‘지니타임’ 코너에서 일본 팬들이 준비해 온 악보를 받아 들었는데, ‘태양의 후예’ OST가 담겨 있었다. 김준수는 "요즘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다. OST에 참여했는데 방송에만 나오고 아직 음원이 나오진 않았다. 그런데 일본팬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니 대단하네요"고 말하고 "오늘 이 자리에서 이 노래를 라이브로 처음으로 들려드리는 것 같다"고 밝혀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김준수가 '겁이 나서 멈춰 버린 너에게'의 일부분을 직접 라이브로 선사하자 관객들은 환호성 보내며 드라마와 OST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공연장을 찾은 다카하시 유코는 "일본 사람들은 준수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절절한 가창력을 사랑한다. 한국 드라마도 좋아하지만 준수가 부르는 OST에 대한 인기도 대단하고 이번 노래도 달달하고 감미로운 것 같다. 얼른 완성된 곡을 듣고 싶다"고 답했다.
 
관계자는 “김준수가 부른 ‘태양의 후예’ OST는 아직 음원 발매일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방송에 등장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음원이 되지 않을까 예상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김준수는 도쿄에서 어제(30일)에 이어 오늘 뮤지컬&발라드 콘서트를 열고 일본팬 1만 5천 팬을 만난다. 김준수는 3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펼치는 한편 본인이 직접 선정한 J-POP을 자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 / 씨제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