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셰프끼리2’ 피에스타(FIESTAR) 차오루, 셰프들 ‘멘붕’ 시킨 몰카 기획… ‘웃음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의 멤버 차오루가 역대급 ‘몰카’로 웃음을 선사했다.
 
27일(토) 밤 첫 방송되는 ‘셰프끼리2’에서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차오루의 첫 만남과 상하이 맛 여행기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게스트로 출연하는 차오루가 공항에서 셰프들을 속이는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제공한다.
 
사진 속 차오루는 캐리어 안에서 얼굴을 스윽 내밀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지으며 셰프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모습이었다. 최현석, 오세득 등 셰프 4인방은 출국 전까지 여성 멤버의 정체에 대해 전혀 몰랐던 상태였던 것.
 
‘셰프끼리2’ 피에스타(FIESTAR) 차오루 / SBS플러스 페이스북
‘셰프끼리2’ 피에스타(FIESTAR) 차오루 / SBS플러스 페이스북
 
하지원, 에프엑스(f(x)) 크리스탈 등의 여성 멤버를 기대했던 셰프들은 차오루의 등장에 황당해하면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첫 등장하는 그녀의 ‘4차원’ 모습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차오루는 당황하는 그들을 향해 “셰프님들 저 모르죠? 저도 셰프님들 잘 몰라요”라며 당돌한 멘트로 현장 분위기를 또 한 번 압도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차오루가 직접 기획한 기발한 몰카였고 셰프들도 그녀가 캐리어에서 등장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다”며 “셰프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시면 무척 흥미로울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고난’과 ‘수행’에 가까운 결코 만만치 않은 맛 기행을 떠난 셰프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는 것. 이들은 상하이에서 스페인까지 동서양 맛의 성지를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셰프끼리2‘는 27일(토) 밤 11시 SBS 플러스, SBS funE 채널을 통해 동시 첫 방송된다.  
 
‘셰프끼리2’ 피에스타(FIESTAR) 차오루 / SBS플러스 페이스북
‘셰프끼리2’ 피에스타(FIESTAR) 차오루 / SBS플러스 페이스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