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직접 디자인한 ‘히요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공효진이 슈즈에 이어 이번에는 핸드백 디자인에 참여하며 ‘히요백’(HYO BAG)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VINCIS’)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공효진은 2016 S/S시즌을 맞이해 빈치스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히요백’(HYO BAG) 런칭에 맞춰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인 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슈즈에 이어 이번에는 핸드백 디자인까지 참여하며 디자이너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공효진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히요백’(HYO BAG)을 탄생시키기 위해 제품의 디자인은 물론 가족의 퀄리티, 소재, 컬러, 작은 장식들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완성해냈다.
 
공효진 / 빈치스
공효진 / 빈치스
 
‘히요백’(HYO BAG)은 공효진(KONG HYO JIN)의 ‘효(HYO)’를 ‘히요’로 발음하여 공효진을 간접적으로 상징하며, 이 또한 공효진의 아이디어에서 탄생됐다. 히요백은 브라운관이나 스크린 속의 배우 공효진이 아닌 평범한 여자 공효진의 가방을 보여주는 것으로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공효진이 일상에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디자인하고자 기획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참여해 이를 반영했다. 또한 타투이스트 노보가 디자인한 유니크한 패턴을 입은 노보 콜라보 ‘히요백’(HYO BAG)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히요백’(HYO BAG)은 오는 2월 25일 전국 백화점 및 빈치스 직영몰을 통해 판매되며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여 24일까지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공효진은 영화 ‘싱글라이더’ 촬영과 영화 ‘미씽:사라진 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